연료전지용 열교환기

연료전지용 열교환기

설치면적의 최소화,
고효율 운전

설치 면적의 최소화 기능
경제적 운전비를 보장하는 고효율 운전 가능
SECTION 단위 설계로 다양한 조합 가능
알루미늄 몰드바를 이용한 FRAME 조립방식
분해와 조립이 용이하며 반입 설치비용 절감
특수한 구조의 PACKIN을 이용한 완벽한 기밀유지
대형 ACCESS DOOR를 이용하여 유지보수 편리한 구조


외형크기-수평형(RETURN분리형)


CORNER JOINT 알루미늄을 다이캐스팅 후 샌딩하여 외장에 미려합니다. CORNER 내측모서리부에는 EPDM으로 제작된 단열재를 부착합니다. 분해조립이 쉽게 이루어지는 구조입니다.
PROFILE 알리미늄을 압축하여 가벼우면서도 충분한 강도를 지니고 있어 프레임 역할 및 판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장마철과 같이 고온다습한 기후일때, PROFILE 내측면에 EPDM으로 된 단열재를 부착라여 열 전단을 차단시키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MEDIUM PROFILE 판넬과 판넬 사이에 위치하여 보강 역할 및 판넬을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PROFILE 내측면에는 polyelhylene으로 단열재를 부착하여 열전달을 차단 시키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MINI PLEAT형 MED.FILTER 낮은 압손실의 박형필터입니다. 부착된 먼지가 재비산되지 않습니다. 염화비닐수지의 리본재를 분출시켜 일정한 간격을 유지시켜 성능이 균일합니다.
COIL 풍량560cmm까지는 1/2"동관이 내장된 COIL을 적용하고 그 이상은 5/8"동관이 내장된 COIL을 적용합니다. FIN형상은 SINE WIVE형으로 공기흐름에 대한 저항을 최소화 시키면서 표면적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표준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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